또 다른 방법으로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권 현금화 같은 방법도 있으며,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소액결제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한 후 판매하면 상품권 현금화, 상품권을 제외한 소액결제 대상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서 판매하면 정보이용료 현금화가 되는 것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신문고 민원처리센터에 분쟁접수하는 것이 있는데 이 곳은 워낙 찾는 사람이 많아 처리가 늦어질 수도 있어 분쟁내용이 복잡하지 않다면 스스로도 충분히 처리할 수 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 받을 수 있다고 해서 여러 글 찾아보다가 좋은 정보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는 당장에 돈이 없어도 이 달에 사용한 금액이 다음 달에 청구되는 방식으로 신용카드와 동일한 구조입니다. 

이마트등 되야지... 일부등 안되면 또 난감하겠군요...이마트등 되게해주세요 그럼 일부매장 제외 없지않겠죠^^

요즘 워낙 흉흉한 일도 많고 혹시라도 예전에 가입해 두었다가 결제가 지금부터 나가고 있는 건가?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이전글통장은 사고 파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글소액결제 현금화 한 번에 이해하기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각 통신사별로 부가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어플)으로 부가서비스 항목에 들어가서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삼성페이 앱에 '휴대폰 결제'를 등록하면 온/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수 있는데요. 

-휴대폰 결제하기 위해서는 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고객님 휴대폰 문자로 승인 번호가 전송되어 인증을 받으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제가 설명한 방법으로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액결제현금화 물건을 구입할 때 꼭 확인해야 하는 것은 해당 편의점이 내가 사용하는 간편결제 앱을 쓸 수 있는 곳인가 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